고전 게임 비행기 변신 햄버거 thexder

이 게임 제목이 무엇인지 몰라서 어떻게 검색하여 찾을까 하다가 변신 로봇이고 햄버거같이 생긴 우주선이 유일하게 생각 나서, 제목을 고전 게임 비행기 변신 햄버거라고 지어 봤습니다. 추억의 게임입니다.




고전 게임 덱스더

플레이 영상

초등학교 때 친구네 집에 가서 하던 기억이 납니다.
덱스더 라고 불리는 80년생 이면 대부분 알 수 있는 고전 게임입니다.
40살이 넘어, 제목은 기억이 나지 않지만, 이 게임이 갑자기 생각나서 유튜브에도 있을지 찾아보았고 아래와 같이 플레이 영상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Dhr1GL85uIw




추억의 게임들

일단 보자마자 매우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떠올랐던 게임들이 기억 납니다.
우선 덱스더는 제가 가장 재미있게 했던 게임 중 하나 이며, 이때 당시 퀸플, 열혈 피구 등등 패미콤과 재믹스에 있는 게임을 주로 했던 것 같았습니다. 가장 재미있게 했던 것은 아무래도, 그 당시 만화책으로 가장 인기가 많았던 슈퍼 패미콤의 드래곤 볼 z3가 아니었나 싶었습니다.



덱스더를 포스팅 한 이유

하지만 제목을 익히 잘 알기 때문에 기억하기 쉽고 유명한 게임은 언제든지 추억을 소환할 수 있었지만, 덱스더의 경우 제목이 생각이 나지 않아서, 제목은 모르는데 찾는 분이 혹시나 계실 것 같아서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저 역시 제목을 모르는 상태에서 덱스더를 찾는데 매우 오래 걸렸던 기억이 납니다.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