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 제목이 무엇인지 몰라서 어떻게 검색하여 찾을까 하다가 변신 로봇이고 햄버거같이 생긴 우주선이 유일하게 생각 나서, 제목을 고전 게임 비행기 변신 햄버거라고 지어 봤습니다. 추억의 게임입니다.

플레이 영상
초등학교 때 친구네 집에 가서 하던 기억이 납니다.
덱스더 라고 불리는 80년생 이면 대부분 알 수 있는 고전 게임입니다.
40살이 넘어, 제목은 기억이 나지 않지만, 이 게임이 갑자기 생각나서 유튜브에도 있을지 찾아보았고 아래와 같이 플레이 영상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Dhr1GL85uIw

추억의 게임들
일단 보자마자 매우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떠올랐던 게임들이 기억 납니다.
우선 덱스더는 제가 가장 재미있게 했던 게임 중 하나 이며, 이때 당시 퀸플, 열혈 피구 등등 패미콤과 재믹스에 있는 게임을 주로 했던 것 같았습니다. 가장 재미있게 했던 것은 아무래도, 그 당시 만화책으로 가장 인기가 많았던 슈퍼 패미콤의 드래곤 볼 z3가 아니었나 싶었습니다.
덱스더를 포스팅 한 이유
하지만 제목을 익히 잘 알기 때문에 기억하기 쉽고 유명한 게임은 언제든지 추억을 소환할 수 있었지만, 덱스더의 경우 제목이 생각이 나지 않아서, 제목은 모르는데 찾는 분이 혹시나 계실 것 같아서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저 역시 제목을 모르는 상태에서 덱스더를 찾는데 매우 오래 걸렸던 기억이 납니다.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세요.
